본문 바로가기
대출

8등급 저신용자 대출 직접 받은 후기

by Loanhelp 2022. 7. 13.
반응형

우리는 실업자들에게 소액 대출을 쉽게 해주는 곳들에 대해 알아볼 것이다. 실업자 긴급대출을 이용하면 신용등급 8등급 저신용자도 300만 원 안팎의 간편 대출을 받을 수 있다.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은행별로 더 많은 상품을 찾을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은 금융권 1과 금융권 2 사이의 적절한 조건을 찾을 수 있다. 다음은 실업자에게 소액대출이 가능한 상품의 한도, 조건, 금리이다.

 

 

저신용자대출
8등급저신용자대출

 

 

 

 

저신용자 소액대출 

 

이 글은 실업자(무직) 그리고 저신용자들이 이용할 수 있는 소액 대출 상품을 정리한 것입니다. 대출상품마다 조건이 다르기 때문에 자신에게 가장 유리한 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제가 직접 신청해보고 가능한 곳만 올려놨습니다.

 

 

농협은 무직자 대출, 긴급자금 대출 올원

 

농협 무직자 , 저신용자 대출 긴급자금 
한도 최대 300만원 긴급대출 
금리 연 2.29 최소 이율 
조건 대출기간 3년, 만 19세 이상  
반응형

첫 번째로 소개할 상품은 농협에서 신청할 수 있는 올원 긴급대출이다. 농협 대표 대출상품으로 최대 300만 원까지 쓸 수 있는 무직자 소액대출 상품이다. 대출 한도는 개인 신용이나 채무 상환 능력에 따라 다르게 설정될 수 있다. 대출 금리는 최소 2.98%에서 시작하는데, 아마도 1 금융권이기 때문에 낮은 금리로 이용할 수 있을 것이다.

 

이자가 붙어도 높게 설정돼 금리인하 청구권을 신청하면 나중에 금리를 내릴 수 있다. 최근 기준금리 인상으로 금리가 올랐으니 한도를 확인해 정확한 금리를 확인할 것을 권한다. 3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대출 기간은 제한이 없다. 별도의 보증 없이 사용할 수 있고 선불 계약 해지금 없이 언제든지 조기 상환이 가능한 상품이다.

 

대출자격은 만 19세 이상이며 통신 등급이 9등급 이하인 개인이어야 신청할 수 있다. 통신 등급은 SKT, KT, LG유플러스의 3개 통신사가 이 등급을 사용해 예비 수입을 산출하는 등급이다.  추가로, 상세한 자격 요건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받은 후기 보러 가기

 

 

무직자 소액 대출 1 금융 신한 쏠 편한 비상금 대출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
한도 최소 50만원 ~ 최대 200만원
금리 최저 연 3.91%~
조건 직업, 소득에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
서울보증보험 보증서 발급 가능시
KCB평점 631점 이상(서울보증보험 신용등급 5등급 이내)

 

반응형

 

신한은행의 신한 쏠 앱 이용 신청이 용이한 긴급대출이다. 이것은 실업자에게 소액 대출을 해주는 1 금융권의 대표적인 상품이다. 대출 한도는 최대 200만 원으로 다른 상품보다 낮았다. 또 대출금리는 최저 4.05%에서 시작한다. 금리가 높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한도가 작기 때문에 실제 금리 부담은 크지 않다. 또한 신한은행을 이용하시는 경우 우대금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거래실적에 따라 최대 0.3%. 오늘날, 다른 은행들의 금리는 엄청나게 올랐고 이 상품들의 금리는 일반적인 기준이 되었다. 융자기간은 1년이며, 정기심사를 통해 연장하면 1년 단위로 융자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 게다가 항은 없다. 선불은 조기 상환 시 이자 부담을 줄일 수 있다.

 

해당 상품을 이용하려면 만 19세 이상이어야 하며 서울보증보험의 보험증권을 발급받을 수 있다. 또한 수행평가 기준을 만족해야 한다. 신한의 긴급대출은 포켓몬과 쉽게 중복 이용할 수 없기 때문에 더 좋은 조건으로 가입하는 것이 좋다. 자세한 사항 및 조건은 가능합니다. 아래를 확인해보세요 

 

 

신한은행 쏠 편한 비상금 대출받은 후기 보러 가기

 

 

 

 

핀크 무직자 비상금 대출

 

핀크 무직자 비상금 대출
한도 최대 300만원 긴급대출 
금리 연 3.09% 최소 이율 
조건 대출기간 3년에서 5년이내 , 만 20세 이상 , 연소득 3500만원 이하 또는 신용 8등급 이상 

 

반응형

 

핀크 앱이 신청하고 대구은행이 심사한 핀크 긴급 무직자 비상금 자금 대출이다. 서류나 방문 없이 모바일로 약속된 모바일 무직자 소액대출 상품을 조회할 수 있다. 최대 이용금액은 300만 원이지만 약정 방식에 따라 최대한 달라질 수 있다. 만기 일시상환 방식으로 이용하면 최대 300만 원까지 쓸 수 있지만 마이너스면 된다.

 

통장 방식으로 사용되며 최대한도가 100만 원으로 낮아진다. 대출금리는 최저 연 3.08%부터 시작한다. 금리도 비교적 낮아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이 상품의 금리도 올랐다. 정확한 금리는 한도 조회를 통해 확인해야 한다. 대출기간은 약정과 관계없이 1년이다. 만기 시 심사를 통해 연장할 수 있습니다.

 

또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는 상품이어서 언제든 조기상환이 가능하다. 다만, 재신청할 때에는 다음과 같다. 신용등급이 변동되면 다시 약정을 하지 못할 수도 있다. 대출 자격은 만 20세 이상, 신용등급 8등급 이상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핀크 무직자 비상금 대출

 

 

 

카카오뱅크 무직자 비상금 대출

 

카카오뱅크 무직자 비상금 대출 
한도 최대 300만원 긴급대출 
금리 연 3% 최소 이율 
조건 대출기간 1년 , 만 19세 이상 , 신용등급 8등급 이하

 

반응형

 

카카오뱅크 앱에서 신청할 수 있는 카카오뱅크 긴급자금 대출이다. 많은 사람이 이용하는 상품으로 최대 300만 원까지 대출이 가능한 무직자 300만 원 대출 상품이다. 대출금리는 연 3.09%부터 시작해 시기에 따라 금리가 변동되기 때문에 정확한 금리는 신청 시 확인할 수 있다. 현재 기준금리 상승으로 소폭 상승 중이다. 마이너스 통장으로 사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대출 기간은 1년이다. 만기 시 연장 심사를 통해 1년 단위로 만기를 연장할 수 있는 무직자 소액대출 상품이다.

 

대출 자격은 만 19세 이상이며 외부 신용등급은 1~8등급 이내여야 한다. 또 가장 중요한 조건은 서울보증보험의 보험증권을 발급받을 수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직업이나 소득을 따지지 않는 대표적인 카카오 뱅크 무직자 대출 상품. 신용평가 결과에 따라 대출 가능한 금액이 있으면 긴급대출과 마이너스통장 대출을 이용할 수 있다.

 

카카오 뱅크 비상금 신청하는 방법 후기 거부까지

 

 

카카오뱅크 긴급대출에서 가장 중요한 조건은 서울보증보험의 보험증권 보증심사다. 심사가 거부되면 해당 상품을 이용할 수 없기 때문에 심사를 먼저 통과해야 한다. 보증심사 거부를 확인할 수 있는 해법은 다음과 같다.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거절 해결 대안법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이 어렵다면 카카오 뱅크의 중신용 긴급자금 대출을 이용할 수 있다. 이 상품은 보험증권 없이도 이용할 수 있지만, 긴급대출보다 금리가 조금 높다.

 

 

DGB 쓰담쓰담 간편대출

 

DGB 쓰담쓰담 간편대출
한도 최대 300만원 긴급대출 
금리 연 3.32 최소 이율 
조건 대출기간 1년에서 3년이내 , 만 19세 이상 , 신용카드 보유 신용 8등급 이하 

 

반응형

 

대구은행이 심사해 진행하는 DGB터치 간편 대출은 영업점 방문 없이도 모바일로 바로 신청할 수 있는 간편 소액대출 상품이다. 대출 한도는 최대 300만 원까지 무 업자 소액대출 상품을 이용할 수 있으며 한도는 신용등급별로 차등 설정된다.

 

대출금리는 최소 연 3.32%부터 시작한다. 신청 시점에 따라 금리가 달라지기 때문에 정확한 금리는 신청 시 확인할 수 있다. 금리인하요구권을 신청할 수 없기 때문에 신청 시 받은 금리가 마지막까지 유지된다.

 

대출기간은 1년에서 3년 이내로 하며, 연단 위를 설정할 수 있다. 금리인하요구권은 신청할 수 없지만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기 때문이다. 조기상환으로 이자 부담을 줄일 수 있다. 대출자격은 신용카드를 보유한 개인으로 나이스신용평점이 459점 이상이어야 한다. 신용카드 한국 신용 정보원에만 등록 관련 정보가 있어야만 인정받을 수 있다. 그 외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쓰담쓰담 비상금 대출 신청하는 방법

 

 

 

 

 

하나 원큐 비상금 대출 50만 원 무직자 가능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50만원 
한도 최대 300만원 무직자 50만원
금리 연 4.53 최소 이율 
조건 대출기간 1년 , 만 19세 이상 , 연소득 3500만원 이하 또는 신용 6등급 이상 
반응형

 

대출한도 최대 300만 원 대출 금리는 최저 연 4.532%이다 대출 기한은 1년이다 대출 자격 만 19세 이상 한국민 서울보증보험 발행 보험증권 하나은행을 이용할 수 있는 하나 원큐입니다.

 

앱 하나 원큐 긴급자금 신청 대출금. 최저가 신청 가능 50만 원, 무직자 소액대출 가능 50만 원. 대출한도 최대 300만 원까지 사용 가능 무직자 소액 대출 상품. 대출 금리는 최소 4.53%로 시작합니다 1 금융권이지만 이익에 속한다.

 

비율이 높은 범위. 최근 다른 은행 상품의 금리가 상승해 평균에 도달했다. 또 금리인하요구권 신청이 가능해 향후 금리인하를 기대할 수 있다. 마이너스 통장으로 사용할 수 있는 상품, 대출 만기는 1년입니다.

 

만기일까지 연장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심사 결과에 따라 1년 단위로 연장이 가능하다. 또 해약금을 중도 상환하지 않은 상품입니다 그래서 언제든지 조기상환 가능합니다. 대출 자격으로 만 19세 이상인 사람서울보증보험 보험증서 발급 가능합니다. 90초 만에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도액 문의는 아래 상세 내용을 참고하시어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하나 원큐 50만 원 비상금 대출 신청하는 방법

 

 

사이다 뱅크 비상금 대출 저신용자 무직자 

 

 

사이다뱅크 비상금 대출 
한도 최대 500만원 긴급대출 
금리 연 6.29 최소 이율 
조건 대출기간 3년 , 만 20세 이상 , 나이스등급 

 

반응형

 

SBI저축은행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신청할 수 있는 SBI저축은행 긴급대출이다. 신용등급이 낮아도 적용할 수 있는 저신용 실업자 대출 상품이다. 대출한도는 최대 500만 원으로 일반 긴급대출보다 높은 한도로 이용할 수 있는 미취업자를 위한 소액대출 상품이다.

 

대출 금리는 최소 연 6.9%에서 시작한다. 금리가 조금 높지만 2차 은행이라는 점을 고려하면 낮은 금리로 이용할 수 있다. 대출 기간은 1년에서 3년 이내에 사용할 수 있다.

 

중도상환 취소 수수료가 없어 수수료 걱정 없이 언제든지 조기 상환할 수 있다. 대출 자격은 만 20세 이상이어야 하며 개인 신용 등급 기준을 충족해야 한다. 개인신용점수는 나이스신용점수 기준 361점 이상이다. 24시간 365일 즉시 대출이 가능한 상품으로 대출 신청 후 즉시 보증금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이다 뱅크 비상금 대출 저신용자 신청하는 곳

 

 

사이다 뱅크 마이너스 대출 저신용자 신청하는 곳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한도 최대 500만원 긴급대출 
금리 연 16.29 최소 이율 
조건 대출기간 3년 , 만 19세 이상 , 나이스신용정보 360점
반응형

 

SBI저축은행의 바빌론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신청할 수 있는 스피드론이다. 대표적인 중금리 대출 제공업체인 SBI저축은행이 사용할 수 있는 무직자 소액대출 마이크로크레디트 2 금융상품이다.

 

대출 한도는 최대 500만 원으로 사이다은행의 긴급대출과 동일하다. 다만 금리가 최소 16.4%로 두 배 이상이다. 많은 금리차에도 불구하고 이 상품이 사용되는 이유는 나이스신용점수가 350점 이상인 20세 이상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무직 소액대출 상품이기 때문이다.

 

신청 즉시 입금할 수 있는 빠른 신용대출로 활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갑자기 소액대출이 필요한 분들에게 추천한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키위뱅크 비상금대출 

 

 

무직자 정부지원 대출 햇살론
한도 최대 300만원 긴급대출 
금리 연 8.29 최소 이율 
조건 대출기간 1년 , 만 19세 이상 , 신용점수 475이상

 

반응형

 

KB저축은행 키위은행키위 은행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신청할 수 있는 키위 은행 긴급대출이다. 아무 조건 없이 개인신용평가 기준을 충족하면 이용할 수 있는 무직 긴급대출이다.

 

대출 한도는 최대 300만 원이며, 다른 상품과 동일한 한도 내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이 제품은 한도 내라면 최대 2개 계정까지 운영이 가능해 필요에 따라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대출 금리는 최소 연 8.9%에서 시작한다. 조금 더 높은 금리로 이용할 수 있지만 금리인하 요구권을 신청할 수 있어 앞으로 금리인하를 시도할 수 있다. 대출 기간은 1년이며 마이너스 통장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만기 시 심사를 통해 연장이 가능하며 최대 5년까지 연장이 가능하다. 귀하의 대출 자격은 당사의 개인 신용 등급 기준을 충족해야 합니다. 심사기준은 모든 신용등급자가 475점 이상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새마을금고 상상뱅크 모바일대출 

 

MG 새마을금고의
한도 300만원
금리 3.44%
조건 1년 / 나이스신용정보 680점이상 

 

반응형

 

상상 은행 신청을 통해 신청이 가능한 상상 은행 긴급대출이다.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신청이 가능한 소액 모바일 대출 상품이다. 최대 대출 한도는 300만 원으로 다른 상품과 비슷하다.

 

대출한도는 신용등급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에 높은 한도로 이용하려면 신용등급 관리를 해야 한다. 대출 금리는 3.44%에서 시작한다. 새마을금고는 제2금융권에 있지만 제1금융권 못지않게 쓸 수 있다. 대출 기간은 1년이다.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는 상품으로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고 언제든지 조기상환이 가능하다. 대출자격에 대한 특별한 조건은 없지만 나이스 신용등급 680 이상을 충족해야만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새마을금고 상상대출 신청하는 방법

 

 

 

 

웰컴 저축은행 비상금 대출 8등급 무직자

 

웰컴저축은행 비상금대출 8등급 무직자가능
한도 최대 300만원 긴급대출 
금리 연 7.89 최소 이율 
조건 대출기간 1년 , 만 19세 이상 , 나이스신용평가 300점이상

 

반응형

 

웰컴 저축은행의 웰 뱅크 신청을 통해 신청할 수 있는 웰 뱅크 긴급대출이다. 신청 조건이 까다롭지 않아 8급 무직자도 소액대출이 가능한 상품이다. 대출한도는 300만 원까지이며 개인 신용점수나 소득에 따라 차이가 날 수 있다.

 

대출 금리는 최소 연 7.9%로 시작한다. 저축은행 입장에서는 저금리로 쓸 수 있는 상품이지만 개인 신용등급이나 소득에 따라 차별화하기도 한다. 대출 기간은 1년입니다.

 

마이너스 통장으로 사용하고 만기 연장 신청에 따라 매년 연장할 수 있어 최대 5년까지 연장할 수 있다. 이 상품은 중도상환 수수료가 있어서 조기상환 수수료를 내셔야 합니다.

 

다만 대출 취급일로부터 3년 이상 거래했다면 중도상환 수수료를 면제받을 수 있다. 만 20세 이상, 나이스 신용등급 300 이상이면 누구나 웰 뱅크라는 소액대출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웰컴 저축은행 비상금 대출

 

 

 

 

한국 캐피털 초간편 소액론 무직자 

 

한국캐피탈 초간편 소액론 무직자
한도 최대 500만원 긴급대출 
금리 연 16.99 최소 이율 
조건 대출기간 3년 , 만 19세 이상 , 무직자가능
반응형

 

한국 자본이 활용할 수 있는 매우 간단하고 소액론이다. 소액자금이 필요한 고객을 위한 상품으로 특별한 조건 없이 이용이 가능해 9급 무직 소액대출이 가능하다.

 

최대 대출 한도는 500만 원이다 제2금융권의 미취업 소액대출 상품은 대부분 500만 원 한도가 있는 것으로 보인다. 대출 금리는 최소 연 16.99%부터 시작한다.

 

금리는 높지만 실업자가 조건 없이 쓸 수 있는 상품이라 최저금리가 높게 책정된 것으로 보인다. 대출 기간은 1년에서 3년까지 설정할 수 있다. 중도상환 수수료가 있기 때문에 대출기간 전 조기상환 시 추가 수수료를 부담해야 한다.

 

대출방식은 송금, 카드, 송금+카드 등 3가지 방식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주부나 미취업자도 특별한 조건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국 캐피털 초간편 소액론 신청하는 방법

 

 

 

참신한 500 신한 저축은행 무직자 대출 

 

참신한500 신한저축은행 무직자대출
한도 최대 500만원 긴급대출 
금리 연 11.9 최소 이율 
조건 대출기간 5년이내 , 만 19세 이상 , 나이스정보확인
반응형

 

신한 저축은행에서 사용할 수 있는 참신한 500입니다. 500만 원까지 소액대출이 가능한 곳이다. 최저 대출 한도는 10만 원부터 가능하며, 대출 금리는 11.9%다.

 

대부업체보다 낮은 금리로 이용할 수 있고, 금리인하 요구권도 신청할 수 있어 높은 금리로 책정되더라도 향후 금리인하를 노릴 수 있다. 대출 기간은 최대 5년까지 가능하다.

 

연 단위로 설정할 수 있고, 기간이 오래 정해져 있어도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어 언제든 조기상환이 가능하다. 대출자격은 소득증명이 가능한 만 19세 이상 또는 니스 신용등급 590 이상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나이스신용정보를 통해 예상 소득을 산출하는 시스템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참신한 500 신청하는 방법

 

 

 

롯데캐피탈 엘론 비상금 대출 무직자 가능 

 

롯데캐피탈 엘론 비상금대출 무직자가능
한도 최대 6000만원 긴급대출 
금리 연 19.99 최소 이율 
조건 대출기간  6년이내 , 만 19세 이상 

 

반응형

 

롯데캐피탈에서 사용할 수 있는 엘론입니다. 대출한도가 큰 7급 무직 소액대출 상품이지만 최소 300만 원 한도 내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최대한도는 6천만 원입니다.

 

통상 신용등급에 따라 한도가 다르게 산정되지만, 본인(재산)의 이동 재산을 증명하면 담보 설정 없이 최대한도를 사용할 수 있다. 대출 금리는 최저 7.1%에서 시작하는데, 이 역시 고객 신용에 따라 다르게 설정된다.

 

대출 기간은 1년에서 6년 이내에 가능하다. 연간 단위로 설정할 수 있으며, 계약 기간에 따라 다르게 설정될 것입니다. 중도상환 수수료가 부과되는 상품이기 때문에 조기상환 시 수수료 부담이 있을 수 있다. 대출자격으로는 신용카드 사용실적만 있으면 무직 소액대출이 가능한 상품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롯데캐피탈 엘론 무직자 대출 신청하기

 

 

 

 

BNK다이렉트론 무직자대출

 

BNK다이렉트론 무직자 대출
한도 최대 500만원 긴급대출 
금리 연 7.99 최소 이율 
조건 대출기간  3년이내 , 만 19세 이상 
반응형

 

BNK 다이렉트론은 BNK캐피탈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기존에는 한도가 300만 원이었는데 어느 순간 한도가 500만 원까지 올라갔다. 필요한 조건이 없기 때문에 가장 효과적인 실업자 대출 방식이다.

 

대출 한도는 5백만 원이다 제2금융권의 긴급대출 한도는 통상 500만원인데, 이 상품도 마찬가지다. 대출 금리는 최저 7.99%에서 시작한다. 금리가 낮지는 않지만 한도가 작은 상품이라 이자 부담이 크지 않다.

 

최고 금리는 20% 이내입니다. 대출 기간은 최대 3년이다. 연 단위로 설정할 수 있고 중도상환 수수료가 최대 2.3%이므로 조기상환을 생각하신다면 수수료 부담을 고려해주시기 바랍니다. 대출자격은 무직 소액대출 상품으로 조건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제품의 현재 상태와 한도가 변경되었습니다. 아래의 정확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bnk다이렉트론 신청하는곳

 

 

 

 

8퍼센트 비상금대출 무직자 가능

 

8퍼센트 비상금대출 무직자가능
한도 최대 5000만원 긴급대출 
금리 연 4.6 최소 이율 
조건 대출기간  1년이내 , 만 19세 이상 
반응형

 

8퍼센트 긴급대출은 일반적인 은행권 상품이 아닌 p2p 대출 상품이다. 신용등급 기준이 은행권과 달라 은행권 대출이 어려운 사람도 소액대출을 쉽게 이용할 수 있는 곳이다.

 

대출 한도는 최대 5천만 원이다. 소량이라고 하기에는 한도가 높은 것 같은데, 최소한도가 정해져 있지 않아서 소량 사용하시면 됩니다. 대출 금리는 최소 연 4.6%부터 가능하다.

 

금리는 제1금융권 수준으로 금리는 낮지만 p2p 대출의 특성상 플랫폼 사용료 일부를 내야 하기 때문에 이자 부담이 예상보다 클 수 있다. 대출 기간은 최소 6개월에서 최대 12개월까지 가능하다.

 

최대 1년이기 때문에 만기가 되면 다시 심사를 거쳐 연장 대출을 받아야 합니다. 만 19세 이상으로 자체 신용등급 기준을 충족하면 무직자를 위한 소액대출로 활용할 수 있다. 아래 세부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8퍼센트 비상금 대출 신청하는 곳

 

 

 

토스 뱅크 비상금 대출 무직자 성공

 

토스뱅크 비상금대출 무직자 성공
한도 최대 300만원 긴급대출 
금리 연 3.59 최소 이율 
조건 대출기간  1년이내 , 만 19세 이상 
반응형

 

토스는 최근 토스 뱅크를 출시해 토스가 자체 대출 상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그 중 하나인 토스뱅크 비상금 대출은 50대 소액 대출이 가능한 상품이다. 이용 가능한 한도는 300만 원입니다.

 

1 금융권 긴급대출한도와 동일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는 최소 연 3.59%부터 시작한다. 상품을 홍보할 때는 금리가 낮다고 했지만, 제1금융권 금리 사이에서도 흔히 볼 수 있다.

 

최근 기준금리 인상으로 상품 금리도 상승했다. 한도를 확인하시면 정확한 이자율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 기간은 1년입니다. 만기가 도래하면 연장 심사를 거쳐 매년 연장할 수 있다. 최대 연장 기간은 10년입니다.

 

중도상환 시 취소 수수료가 없어 수수료 없이 조기상환이 가능하다. 이자 부담을 줄이는 방법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만 19세 이상 한국인이며 서울보증보험의 개인금융과 신용보험에 가입할 수 있다면 무직 소액대출로 이용할 수 있다. 아래 세부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토스 뱅크 비상금 대출 신청하는 곳

 

 

 

핀크 생활비 대출 무직자 성공

 

핀크뱅크 생활비대출 무직자 성공
한도 최대 500만원 긴급대출 
금리 연 3.9 최소 이율 
조건 대출기간  1년에서 5년이내 , 만 19세 이상 
반응형

 

핀크 생활비 대출은 생계비 대출인데, 핀크에서 구할 수 있는 상품 중 하나입니다. 하나은행이 검토한 상품으로 만 19세 이상 한국인이면 군 미필 미필 실업자도 소액 대출이 가능하다.

 

대출 한도는 최대 5백만 원이다. 1차 금융 긴급대출보다 한도가 높은 상품이다. 대출 금리는 최소 3.917%에서 시작한다. 하나은행이 제1금융권인데 금리가 조금 높은 편이고, 이 상품은 금리가 여전히 낮습니다.

 

금리를 높게 책정해도 추후 금리인하 요구권을 신청할 수 있다. 대출 기간은 1년에서 5년 이내에 가능하다. 기간도 상환방식에 따라 달라지는데 만기 일시상환의 경우 1년 이내, 분할상환의 경우 최대 5년 이내에만 사용할 수 있다.

 

대출자격은 만 19세 이상 CB기업 소득으로 한도가 산정되는 고객이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하나은행 대출심사를 통과한 사람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아래 세부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핀크 생활비 대출 신청하는 곳

 

 

 

케이뱅크 비상금 대출 무직자 성공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무직자 성공
한도 최대 300만원 긴급대출 
금리 연 3.29 최소 이율 
조건 대출기간  1년이내 , 만 19세 이상 
반응형

 

국내 인터넷 전문은행을 만든 곳은 케이 뱅크가 처음이고, 이곳에서도 긴급대출이 가능하다. 서울보증보험증권 발행이 가능하다면 소액 실업자를 쉽게 빌릴 수 있는 곳 중 하나다.

 

최대 대출 한도는 300만 원이다 케이 뱅크도 제1금융권이라 한도가 300만원대로 정해져 있다. 대출 금리는 최저 3.28%에서 시작한다. 금리는 낮지만 최근 금리 변동이 있어 한도 확인 후 정확한 금리를 확인할 수 있다.

 

대출 기간은 1년입니다. 마이너스 통장으로 사용할 수 있어 원하는 한도 내에서 자유롭게 입출금이 가능하다. 기간 연장은 1년 단위로만 가능하다.

 

대출자격은 만 19세 이상 개인으로 서울보증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경우 이용할 수 있다. 일자리나 소득이 집계되지 않아 케이뱅크 실업자를 위한 대출로도 활용된다. 아래 세부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케이뱅크 비상금 대출 신청하는 곳

반응형

댓글